-
군산 파라디소페르두또에 다녀왔습니다.맛집을찾아서 2020. 2. 16. 20:44
안녕하세요. 프로스트 창입니다.
주말에 가족들이랑 군산 맛집이라고 소문이 난 파라디소페르두또에 다녀왔습니다.
저희가 시킨 메뉴는
1. 마르게리타 피자
2.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
3. 해산물리조또
4. 채끝 등심 스테이크x2 입니다.
가장 먼저 나온 것은 마르게리타 피자였습니다.
치즈 상태도 나쁘지 않고 괜찮게 나왔습니다. 6조각으로 나온 거 같더군요.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입니다.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를 좋아하는데 제 입맛에는 별로였습니다. 면도 덜 익어 나오고 오일과 면이 따로 씹히는 느낌이었습니다.
다음에 온다면 알리오 올리오 메뉴는 안 시킬 것 같습니다.
해산물리조또 입니다. 메뉴 4개 중에 가장 맛있었습니다. 해산물도 싱싱하고 홍합도 몇 개 들어갔는데 풍미도 좋고 먹은 메뉴 중에 가장 맛있었습니다.
채끝 등심 스테이크입니다.
미디움과 미디움레어 2개를 시켰는데 굽기 상태의 차이는 별로 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시그니처 메뉴라고 할 정도로 다들 스테이크는 다 드시더군요. 고기 맛이 나쁘지는 않았습니다. 다만 아쉬운 점은 고기는 썰어져서 나온다는 게 좀 아쉬웠습니다. 개인적으로 스테이크는 썰어 먹는 맛이라고 생각합니다.
스테이크 1개를 시키면 탄산 or 커피를 제공해줍니다.
식후에 2잔의 커피를 마셨습니다.
<총평>
1. 분위기
: 상당히 좋았습니다. 가게가 전반적으로 고급스러운 느낌도 있었습니다. 서빙하시는 분들도 젠틀하고 분위기 자체가 연인분들끼리 많이 오는 듯합니다. 위치도 은파호수 공원 앞에 있고 자리만 좋으면 야경도 괜찮습니다.
2. 음식
: 기대만큼은 맛있지는 않았습니다. 저렴한 가격은 아님에도 양도 많지 않았습니다. 참고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먹었던 메뉴들의 순위는 : 해산물리조또>채끝등심스테이크>마르게리따피자>알리오올리오 순입니다.
만약 소개팅이나 중요한 약속이 있어 메뉴를 고른다면 채끝등심 스테이크와 해산물리조또를 고를 것 같다. (커피까지 제공되니 나쁘지 않음)
<결론>
1. 식당 분위기가 매우 좋다. 소개팅 장소, 연인들끼리 식사 장소로는 추천
2. 음식 맛은 뛰어나지는 않지만 분위기로 승부 보는 식당이라고 생각
3. 소개팅 장소로 나쁘지 않다.